노머니 노허니

부업 할만한 게 어디 없을까 / 배민 커넥트 1부

웅쓰띵킹 2023. 9. 14. 01:36
728x90
반응형

일단 해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는 걸 알고 있으니, 제가 부업으로 선택한 건 배민 커넥트입니다.

언제든 자유롭게, 원하는 만큼!

배민을 할까 말까 고민에 2~3주

어떤 걸로 배민 할까 고민에 1주

그리고 2주 정도 당근과 중고나라를 들락날락 한 결과

저는 전기자전거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원하는 시간에 원하는 만큼, 그리고 사람을 상대하지 않는다는 점

배민 커넥트는 주간 단위로 수입이 들어온다는 점도 장점인 것 같아요

다양한 수단 중 저는 전기자전거로 하기로 마음먹었어요

2~3년간 러닝과 마라톤 대회를 나갔지만, 목적은 돈 버는 것이니까.. 몸이 힘들 순 없어..

다음 단계로 앱을 설치하고, 가입을 하려고 했는데

세상에.. 과거의 내가 이미 가입도 하고 안전보건교육도 듣고 수료까지 했다는 사실을 이번에 알았어요..

도대체 과거의 나 무슨 생각을 하며 지냈던 걸까

실행력은 과거나 지금이나 똑같나?


다음 단계로 전기자전거를 사야 합니다

걸을 순 없어요

퀄리가 유명하다길래 매일매일 당근과 중고나라를 들락날락

보통 70 ~ 120만 원 사이에서 거래가 된다는 걸 알았어요

새 제품이 100~150만 원인데 그에 비해서 중고가 방어가 잘 되는 모습이었어요

여차여차해서 시승을 하고 구입까지 빠르게 진행해 줍니다

약간의 잡소리가 들렸지만 1,000km 정도 운행하였고, 관리가 비교적 잘 된 모습이었어요

 

내 발이 되어줄 중고 애마 퀄리 스포츠 Q3

★ 장점

1. 디자인이 깔끔하다(유행 안타는 블랙, 거추장스러운 게 없음)

2. 앞뒤 서스펜션이 있어서 승차감이 나쁘지 않다(나쁘지 않은 것이지 좋은 건 아닌 것 같음)

3. 배터리 14.4ah, 350kw 구형이지만 적당한 배터리 용량과 파워

4. 가격 방어가 나름 잘 된다는 점(적당한 가격에 잘 샀다고 해줘)

5. 접이식이라 보관이 용이하다는 점

6. 80~100km 정도 운행이 가능하다

7. 184cm임에도 충분한 크기 / 따름이는 너무 작아요

8. 뒷자리에 뭔가를 실을 수 있는 받침대가 있다

★ 단점

1. 삐거덕 소리가 난다.. 나중에 수리비로 돌아올 것 같다

2. 25kg으로 무겁다 / 근데 절반이 배터리 무게인듯하다

3. 배터리가 안장 시트와 일체형인데 집에 주차를 할 수 없기 때문에 뺏다 꼈다 할 때 힘들다

4. 접이식인데 접었다 펼 때 약간 힘들고 귀찮다

5. 자동차 키처럼 키 방식이 아니라 자물쇠로 잠가야 해서 분실의 위험이 있다

 

승용차에 어떻게든 구겨 넣어서 집으로 데려왔다..

묻어있는 흙을 다 닦아주고 시운전도 해보고 배달가방도 설치하고 휴대폰 거치대도 설치했다

이제는 나가서 배민할 용기가 필요한 시점

다음엔 후기로 돌아오겠습니다

배민 커넥트를 하고 싶은데 블로그 후기가 많이 없어서

하게 된다면 꼭 올려야지라고 생각을 했고

배민 커넥트든 다른 부업이든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민 추천인 : kdw1203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1건 달성을 하면 추천자, 받은 자 각각 추가 수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저는 몰라서 혼자 이것저것 한다고 못 받았어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