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머니 노허니

부업 할만한게 어디 없을까 / 배민커넥트 2부(1일차)

웅쓰띵킹 2023. 9. 28. 18:44
728x90
반응형

배민커넥트를 하기 전에 긴장도 되고

어떻게 시작해야할까, 실수하면 어떻게 하지? 내가 배달을? 이라는 여러가지 생각을 했던 것 같아요

첫날이라 맛보기만 해보자, 1건만 해보자 라는 생각으로 주섬주섬 챙기면서 나갈 준비를 했어요

첫 배민의 기록이에요 저는 러닝을 꾸준하게 했기 때문에 스포츠 워치가 있었고 나갈 때

오늘도 나가기 전에 기록체크를 위해 키고 나왔답니다

1일차 결과는 3건이었어요

적은 횟수이지만 그 동안 걱정도 많이 했고 실수하면 어떻게 하지 라는 생각에

무리하지 말고 느낌만 알고 오자고 다짐했는데 무사히 마칠 수 있었어요

 

이런식으로 운행시작 버튼을 누르면 왼쪽 상단에 배차 시작버튼을 누를 수 있어요

그렇게 되면 자동으로 배송할 건수를 찾아주고 내용을 본 뒤에

수락할지 취소할지를 선택할 수 있는 시스템으로 되어있었어요

배민커넥트는 일주일 단위로 정산되어 지급하는 형식이다 보니 지급하는 시점에

이렇게 보험료를 정산하고 지급을 받을 수 있었어요

보험료 중 고용보험료는 나중에 일정금액 이하로 벌게 된다면 돌려준다고 하니

고용보험료 반환에 대해서도 포스팅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배민 커넥트를 하고 싶은데 블로그 후기가 많이 없어서

하게 된다면 후기를 꼭 올려야지라고 생각을 했어요

배민 커넥트를 시작하려고 하시는 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배민 추천인 : kdw1203

추천인 아이디를 입력하시고 1건 달성을 하면 추천자, 받은 자 각각 추가 수입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