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영등포 맛집] 고소한 맛이 좋았던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웅쓰띵킹 2021. 7. 24. 07:09
728x90
반응형

영등포에 유명한 맛집중에 자주 보이던 줄서는 집을 다녀왔어요.

고소한 대창을 먹고 싶은 생각이 들어서 영등포에 위치한 광명대창집을 가기로 결정!

영등포에 위치한 광명대창집은 근처 대창집 중에 가장 맛있다며 리뷰가 줄줄

그래서인지 점심, 저녁시간엔 항상 대기줄이 있는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마침 이른 점심을 먹은 날이라 저녁도 빨리 먹자는 생각에 3, 4시쯤 갓더니

다행히 사람이 없더라구요

이 시간에도 이미 4테이블정도 남아있어서 일찍오길 다행이라는 생각을 했어요.

잘되는 식당이라 종이컵에도 광명대창집이라고 딱!

광명대창집 영등포 본점의 메뉴판이에요

메뉴판 말고도 벽면에 세트(?)메뉴였나 대창+특양구이 세트를 시키기로 했어요.

고기만 먹긴 심심해서 양볶음밥도 추가로 주문!

광명대창집의 점심? 식사메뉴도 잇고

저 대창덮밥은 꼭 먹어보고 싶다는 생각ㅠㅠㅠ

밑반찬은 간소하게 나왔어요

딱 양고기를 먹기 위해 입가심이 필요한 반찬이엇어요.

너무 많은 반찬보단 적당하게 필요한 반찬만을 주는 집이 좋더라구요

여기에 뭐가 올라오려나? 라는 생각을 하던 중

따뜻한 숯불을 보며 멍~

광명대창집의 대창과 양고기에요

꽈리고추와 버섯을 같이 먹을 수 있게 구워주는게 좋았어요

이렇게 직원이 돌아다니면서 굽는걸 도와주는데

솜씨가 아주 굿

이건 먹어도 되는거라며 옆으로 빼주는데

먹자마자 고소한 기름과 쫄깃한 식감! 냠!

쌓여가는 대창과 양고기

광명대창집 영등포 본점 찐 맛집 인정 냠냠!!

마음같아선 대창 5인분 추가! 하고 싶었어요

양볶음밥을 안시킬걸이라는 생각ㅠㅠㅠㅠ을

하던 중

양볶음밥을 시키길 잘했다아아아ㅏ아아

계란 두개 최고!

볶음밥양은 거의 3~4인분

이때부터 이성상실

너무나도 너무나도 맛있게 먹은 광명대창집!

다음은 다른 메뉴도 꼭 먹으러 올 예정이에요!!

설거지 별점 : ★★★★★

최근 먹었던 대창집중에 숯불, 고기, 사이드음식, 가격까지

충분히 만족스러웠던 영등포 맛집이었어요.

같이 다녀온 앎씨도 배가 터질 것 같다며

만족스럽다고 해서 더욱 좋았던 대창집이었어요.

*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주차

차를 가지고 가진 않았지만

딱 봐도 주차가 불가능해 보였던 집이었어요

차를 가지고 간다면 꼭 전화를 해서 알아보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웨이팅

기본적으로 식사시간 한시간 전후로 4~6팀이 웨이팅하고 있는 모습을

자주 봤어요

피하고 싶다면 그 전 후로 여유시간을 가지고 가는게 좋을 듯 해요

대신 기다린 뒤의 대창은 정말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 네이버 (naver.com)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 네이버

N예약 리뷰 26 · ★4.79 · 양대창과 곱창이 맛있는 영등포맛집

store.naver.com

맛있고 배부르게 먹었던 광명대창집 영등포점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