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와 소개

[가방 브랜드] 30대 남성, 직장인 가방 브랜드 소개

웅쓰띵킹 2021. 7. 21. 07:03
728x90
반응형

오늘 포스팅 주제는 30대 남성 가방 브랜드입니다

직장을 다니기 전부터 계속 사용해오던 백팩을

바꿔야 할 것 같아서 알아보던 중

10대, 20대 백팩은 많은데 30대 직장인이 쓸만한 가방 찾는게

힘들어서 정리해보았어요.


1.쌤소나이트(Samsonite)

30대 남성 직장인 가방 추천브랜드

첫번째는 샘소나이트입니다.

쌤소나이트는 미국브랜드로 1910년도부터

여행용가방, 서류가방 등을 만드는 브랜드입니다.

가격대는 10~60만원대에서 구입이 가능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회초년생부터 30대 직장인까지

두루 이용할 수 있는 브랜드라고 생각했어요.

저도 대학생때 사용하던 가방이 있었는데

5년정도 사용을 했는데 사용감만 있을 뿐

지금도 충분히 들고다닐 수 있기 때문에

내구성 하나는 좋았던 기억이 있어요.

뿐만 아니라 여행용 캐리어, 보스턴백 등

일상, 여행용 제품을 다루고 있기 때문에

백팩이 아닌 다른 제품도 볼만했어요.


2.만다리나덕(Mandarina Duck)

30대 직장인 가방 추천 브랜드 두번째는 만다리나덕이에요

이번에 가방을 바꾸려고 보던 중 장바구니안에 가장 많이 들어있는 브랜드에요.

만다리나덕은 이탈리아 브랜드로 의류나 패션잡화를 판매하고

우리나라에는 2003년부터 들어와 판매하고 있다고 해요.

 

최근 슬기로운 의사생활 시즌2에 전미도 가방으로

이슈가 된 만다리나덕은 20~60만원대 가격대로

쌤소나이트보다 약간 비싸거나 비슷한 금액이었어요.

만다리나덕의 제품은 가격이 올라갈수록

소가죽의 비율이 올라간다는 점이 눈에 띄었던 특징이었어요.

특유의 노란색과 질리지 않는 제품디자인에

30대 직장인에게 어필하는 브랜드라고 생각합니다.


3.투미(TUMI)

세번째 직장인 추천 가방 브랜드는 투미입니다.

투미는 미국의 패션브랜드로 방탄 나일론 소재를 사용하면서

유명해졌다고 해요.

다른 브랜드와 마찬가지로 여행, 비즈니스 관련 제품을 판매하고 있어요.

제품라인만 봐도 나일론, 합성소재, 방탄나일론 등의 소재를 사용해서

튼튼해보이는(실제로도 튼튼한) 제품들이 많고

특유의 실용성을 바탕으로 직장인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라고 해요

 

실제로 출퇴근길에 투미 가방을 멘 직장인을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소재가 특이해서 그런지 가격대도 30~80만원대의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었어요.

하지만, 이미 주력제품의 경우 매진이 됐거나 재고가 소량 남아있는 점에서

직장인의 투미사랑을 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4.몽블랑(Montblanc)

갑자기 왠 몽블랑? 이라고 하겠지만

저도 이번에 가방을 알아보면서

몽블랑 특유의 모던하고 심플한 디자인에 눈이 가더라구요

명품라인으로 제품 대부분이 70~150만원대 가격에서

형성되어있었어요.

만일 특별한 승진, 부모님, 한번쯤 괜찮은 가방을 사고 싶다고

생각이 든 30대 직장인이라면 충분히 노려볼만하다고 생각해서

추천브랜드에 넣게 되었어요.


지금까지 30대 남성 직장인의 정장, 새미, 캐주얼 등 다양한 코디에 어울리는 브랜드 4개를 알아보았습니다.

알아보다가 전철이나 버스를 타니 다른 분들이 메고 있는 가방에도 계속 눈이 가더라구요

이렇게 알아봤으니 이번 주말에 매장에 직접 방문해서 착용도 해보고

적당한 가격의 괜찮은 제품이 뭐가 있는지 또 알아보러 가려고 해요

처음엔 백팩으로 사려고 했지만, 조금씩 크로스, 토드백에 눈이 가길래

너무나도 고민했던 포스팅이었어요.

오늘의 30대 직장인 가방 추천 브랜드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