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와 소개

[내돈내산 리뷰] BUBM 케이블 파우치(스마트기기 보관함)

웅쓰띵킹 2021. 8. 7. 17:01
728x90
반응형

주말에 청소를 하다가 너무 엉망인 집을 보곤

수납함이 필요하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 중 제일 첫번째는 수납공간을 어지럽히는

케이블과 전자제품들을 처리하는거였어요.

 

고무줄로 고정도 해보고 구석에 차곡차곡 쌓아봤는데

마음에 들지 않더라구요.

 

어쩔 수 없이 쇼핑의 이유를 만들어서

쇼핑을 했어요.

 

처음에 검색할 땐 이걸 어떻게 검색해야할지

감이 안오더라구요.

 

결국 케이블 보관함, 케이블 파우치로 검색하니

이쁜건 없지만 목적에 딱 맞는 제품이 있어서

소개를 하려고 해요.

 

우선 공식적인 이름은 BUBM 멀티파우치!

 

그 중에서도 손잡이가 있는 가방형이 들고 움직이기 

편할듯해서 가방형으로 선택을 했어요.

 

다음은 싱글레이어냐 더블레이어냐..

 

사기 전에 생각을 해보니

 

케이블 : 5핀, C타입, HDMI, 아이폰용

보조배터리 : 10,000 2개, 30,000 1개

충전어댑터 : 4개

 

싱글레이어는 무슨

수납공간이 가장 많은 더블레이어로 선택했답니다.

실제로 받은 뒤의 크기 사진이에요.

 

파우치 뒤에는 14인치 노트북 파우치인데

생각보다 크진 않더라구요

 

대신 더블레이어이기 때문에 높이는 있었어요.

케이블파우치의 내부는 이런 구성을 하고 있어요.

 

케이블을 담을 목적으로 샀지만

제품설명에 나와있듯이 다용도로 사용가능 할 것 같았어요.

케이블파우치 더블레이어의 두께는 이정도!

 

보관하는 공간 사이 쿠션 두께도 적당했고

크기가 큰 제품이 아니라면 집에 돌아다니는

작은 제품은 대부분 보관가능할 것 같았어요.


이게 다 들어갈까..?

 

차곡111

차곡222

 

처음에 꺼냈던 케이블 말고도

그물망에는 SD카드, USB 등 작은 제품을 

보관할 수 있었고

 

제일 아래 넓은 공간은 칸막이를 조절해서

보조배터리, 갤럭시S9+를 넣고도 공간이 남았어요.

 

이외에도 노트북 충전기, 차량용 휴대폰 거치대 세트

케이블 11개, 이어폰 등을 넣었답니다 ㅎ


일상 제품은 왠만하면 소개를 안하는 편인데

이번 제품은 가격도 괜찮았고

생각보다 많은 수납공간을 제공해줘서

포스팅해도 좋겠다는 생각에 올리게 되었어요.

 

다음에 또 좋은 제품이 있다면 가져오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케이블 파우치 소개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