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뷰와 소개

[논현, 슈가리움] 브라질리언 왁싱샵 후기

웅쓰띵킹 2023. 11. 11. 13:34
728x90
반응형

이번 포스팅은 브라질리언 왁싱 후기를 하려고 합니다

우연한 계기로 왁싱을 하고 왔는데요

 

주변에 남자든 여자든 왁싱을 많이들 했다는 얘기를 들었는데

제가 하게 될 줄은 생각도 못하고 있었어요ㅎㅎ

제가 방문한 왁싱샵은 강남 논현에 위치한 슈가리움 왁싱 이라는 곳이에요

슈가링이라는 제품을 통해 왁싱을 하는 곳인데

일반 하드왁싱과는 다르게 꿀같은 제형을 통해 피부자극이 덜하고 털이 자라난 방향으로 왁싱을 한다고 하는데

후기를 보니 생각보다 안아프다는 후기가 있어서 다녀와보기로 했습니다!

슈가리움왁싱

서울특별시 강남구 학동로1길 11 3층 305호

주차공간이 4대정도 주차할 수 있고 저녁에 간다면 앞에 여유공간이 있어서 추가적으로 주차를 할 수 있었어요

전철역과도 가까워서 전철을 타고 가볍게 다녀와도 될 것 같아요

 

슈가리움은 3층에 위치해 있는데 입구에 있는 문을 열고 들어가면 이렇게 아늑하고 부드러운 분위기의 샵이 있었어요

 

입구에서 상냥하게 인사를 받고 귀여운 슬리퍼로 갈아신은 뒤 상담을 받았어요.

처음이라 많이 떨렸는데 친절하게 대해주셔서 긴장이 살짝 풀렸어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이렇게 상담공간이 있었고 미리 예약을 하고 가야하기 때문에

상담테이블을 미리 준비해놓으셨더라고요

간단한 상담시트를 작성하며 받을 부위와 경험여부, 왁싱하실분의 간단한 소개와 인사 등을 전달받을 수 있었고

상담이 끝난 후 바로 왁싱을 진행할 수 있었습니다.

간단한 다과와 음료도 준비되어있고 저희가 받을 왁싱의 제품도 볼 수 있었어요

깔끔하게 정리정돈된 모습이 사장님께서 얼마나 매장과 손님에게 신경쓰고 있는지 엿볼 수 있었습니다.

배드는 총 두개로 되어 있고 여성, 남성 왁서분이 계셔서 남여 불문하고 진행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었어요

방 안에 샤워실과 배드가 있기 때문에 프라이빗하게 준비를 할 수 있었고 스피커가 천정에 있어서 긴장이 풀리는 분위기를 가져가면서 왁싱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혹시 아플까봐 준비해둔 인형..

 

간단한 세정 후 배드에 앉게 되면 왁서님께서 제품에 대해 간단한 설명을 해주시고 어느 부위, 시간, 과정에 대해 설명을 해주면서 진행을 하게 됩니다. 사실 이 전까지 긴장을 하다가 배드에 눕는 순간 모든걸 내려놓고 받아드리기로 마음먹었어요..ㅎㅎ

남자는 1시간정도 / 여성은 40분정도의 시간이 걸린다고 해요

고급과 중급의 코스로 나뉘어져있고 진행하는내내 이런저런 이야기를 하며 왁싱을 했고

처음에는 긴장을 했지만 왁싱을 하며 금방 긴장이 풀리고 시간이 지나가게 되었어요

 

생각보다 아픈부위도 있었고 전혀 안아픈 부위도 있었지만

6/10 정도의 수준? 또 받을래? 응!

 
 

 

왁싱을을 다 받으면 전문스크럽제를 챙겨주시면서 관리해야하는 요령에 대해서도 추가로 설명을 해주셨어요

왁싱 후 주의사항을 읽어보면서 음.. 이렇게 하는거군 이라는 했는데

처음 왁싱을 받다보니 아직 어떻게 하는건지 잘 모르겟으나

스크럽을 하고 진정을 하는것 두가지만 신경쓰면 된다는것!

슈가리움에서는 12월 이벤트로 커플, 친구 이벤트로 할인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주변가격에 비해 저렴하게 진행할 수 있고 직접 경험해보니 훌륭하고 실력있는 왁싱샵 사장님께서 진행한다는 점이 슈가리움의 장점이자 강점인것 같았습니다. 처음 이미지부터 끝마무리까지 모든 것이 완벽했던 브라질리언 왁싱의 후기는 여기까지!

 

그럼 다음 후기로 찾아올게요! 슈가리움 고마워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