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파주 맛집] 오백년누룽지백숙 운정점에 다녀왔어요

웅쓰띵킹 2021. 7. 29. 06:22
728x90
반응형

오백년누룽지백숙(운정점)

파주시 경의로 1070

주말에 날이 너무 좋기도 하고

점점 더워지는 날씨에 미리 몸보신해야겠다는 생각을 했어요.

그래서 간 곳은 오백년누룽지백숙!

토종닭 누룽지백숙을 먹기엔 너무 많은 양일 것 같아서

1인 누룽지 삼계탕을 시켰어요.

주말인데도 사람이 많지 않아서 여유롭게 다녀왔어요

자리도 널찍널찍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었어요

미세먼지 없는 하늘!

왜 500년 누룽지백숙일까.. 0_0

기다리다보니 밑반찬이 나왔어요

백숙이 나오기 전에 먹어보니

전반적으로 간이 세고 약간 짜서,

아.. 이건 백숙이랑 같이 먹어야겠구나라는 생각을 했어요

짠!

0_0!!!

맛을 평가하자면 부담스럽지않고 담백했어요

백숙도 닭냄새가 전혀 나지 않아서 너무 잘 먹고 왔어요.

이제 곧 여름이 다가오는데 복날에 가면 사람많을게 뻔하니

먼저 먹고오자는 생각에 다녀왔는데 복날 즈음 한번더 먹고 싶다는 생각을 했어요!

누룽지백숙집으로 추천!

아 그리구 사진은 못찍었는데 백숙먹고나서 복숭아아이스티랑 간단한 간식(?)이 있어서

마무리까지 깔끔하게 먹고 나왔어요 0_0 맛집 인정!
오백년누룽지백숙 운정점 : 네이버 (naver.com)

 

오백년누룽지백숙 운정점 : 네이버

리뷰 546 ·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store.naver.com

설거지별점:★★★★

하나 빠진건 누룽지가 조금더 있었다면!, 반찬이 약간 짜다!

이번 백숙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