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카페] 파주 분위기 좋은 카페, 마이달링(mydaling)

웅쓰띵킹 2021. 7. 30. 06:24
728x90
반응형

my daling coffee

파주시 회동길 455-3

이번 주말에 파주를 다녀왔어요.

다행히 날씨가 좋아서 사진도 엄청 찍고 구경도 실컷하고 왔답니다.

이번에 다녀온 곳은 마이달링카페!

원래 가려고 했던 곳은 마장호수 근처 카페를 가려고 했는데

날씨가 너무 좋은바람에 사람이 너무 몰려서

어쩔수 없이 파주출판단지로 왔어요.

어디를 갈까 하다가 카페 한곳이 눈에 띄더라구요

롯데프리미엄아울렛과도 멀지 않아서 자주 올 것만 같은!

입구로 들어가면 엔틱한 가구가 전시(?)되어있었어요.

오 시작부터 뭔가 기대가 되는 카페였어요.

음.. 메뉴가 어딨지?라고 하는 순간, 책을 이용해서 메뉴판을 만들었더라구요

출판단지에서 운영하는 카페답다는 생각을 했어요

점심시간이 지나며 날씨가 더워지기 시작해서

시원한 아메리카노와 오미자에이드를 시키고 구경하기로 했어요.

꽃1

꽃22

여기도 꽃333

식물1

엔틱피아노22

이번엔 밖!

밖에는 이렇게 잔디가 심어져있고 간이의자에 앉아서 이야기하는 사람도 있더라구요

너무 평화로운 모습이었어요.

너무 구경할 곳이 많아서 한참을 돌아다니면서 사진을 찍었어요

아마 실내에 들어오면 가구와 함께 가장 눈에 잘 보이는 계단식 테이블이에요

요즘 파주뿐만 아니라 중대형카페에서 자주 보이는 형식의 구조이지만

출판단지에 있는 카페답게 중간에 테이블을 놓아서 책을 읽거나 음료를

놓을 수 있게 한 부분이 좋았어요.

음료가 나오기 전에 1층에서 찍은 모습이에요

층고가 높아서 되게 시원하고 개방감 있어서

기분까지 가벼워지는 느낌이었어요

 

이제 2층에 올라왔어요

2층엔 이런식으로 긴 복도가 있고 왼편으로 사무공간, 회의용 테이블이 있었어요

회의용 테이블이 있는 곳은 별도의 방으로 되어있어서

조용히 책읽고 대화하고 싶을 때 오면 좋겠더라구요.

 

이런식으로 오른편에는 바 형식으로 앉을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해두었고 센스있게 자리마다 콘센트가 있어서

간단한 작업을 할 수 있게 되어있었어요.

이걸 찍기전에 같이온 앎씨가 추가주문한 가을밤!

꼭 마셔보고 싶다면서 시켰는데

초코+아인슈페너 맛!

너무 맛있다며 달링카페 추천음료라며 극찬

구석구석 인테리어가 아기자기하게 위치해있었고

앉을 수 있는 자리도 많아서 너무 편하게 다녀왔어요

파주에서 조용하고 편안한 카페를 간다면 꼭 추천드리는 달링카페!

마이달링커피 : 네이버 (naver.com)

 

마이달링커피 : 네이버

리뷰 61 · 매일 11:00 - 19:00

store.naver.com

또 좋은 곳 있으면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여기서 끝!

728x90
반응형